2013년 9월 1일 일요일

김밥레코즈 오시는 길


페이스북과 트위터에 여러 차례 공지를 했던 터라 여기에도 당연히 공지를 올렸겠거니 했는데, 오늘 어떤 분이 "블로그에는 약도가 없어요"라고 하시는 말씀을 듣고 뒤늦게 올립니다.

약도를 보시기 전 몇 가지 알려 드리는 내용:

월요일~일요일 오후 2시~9시 사이에는 거의 늘 엽니다. "거의"라고 표현한 것은 종종 늑장/연장오픈을 하거나, 또는 임시휴일이 있을 수 있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오픈이 늦어지는 경우 보통 2시 30분, 또는 3시에 문을 엽니다. 이런 경우 연장 영업을 하는 경우가 많구요. 트위터 @gimbabrecords를 follow하시면 비교적 사소한 소식들까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휴업, 연장 영업 등의 중요한 공지는 페이스북에도 함께 올리고 있습니다.  www.facebook.com/gimbabrecords

3. 김밥레코즈 매장은 개인 작업실(사무실)을 겸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레코드가 전시된 공간이 협소한 편이고, 모든 장르의 음반이 다 갖춰져 있는 일반적인 레코드가게하고는 좀 다릅니다. 일종의 셀렉트 숍이라 생각해 주시면 될 것 같구요. 아쉽게도 전체 재고를 확인하실 수 있거나 검색할 수 있는 홈페이지는 없고, 여기 블로그에는 새롭게 업데이트(입고) 되는 앨범들 목록을 중심으로 내용을 올리고 있습니다. 개인 취향을 바탕으로 앨범들이 갖춰져 있지만 다행히 관심의 폭이 넓은 편이어서 클래식을 제외한 대부분 장르는 포진이 되어 있구요. 거의 모든 음반은 구매하시기 전에 들어보실 수 있고, 여기 있는 책이나 잡지들, 판매용 턴테이블 등도 다 오픈이 되어 있습니다. 단 티셔츠는 따로 탈의실이 없어서 사전에 착용이 좀 어려울 수도 있다는 점 참조 부탁 드립니다.

4. 새로운 음악에 입문하는 분들이나 무언가 괜찮은 음악을 추천 받고자 하는 분들의 상담은 늘 가능합니다. 구매와 무방하게 들르셔서 음악을 듣고 가셔도 무방하구요.(동네 라이브러리를 추구하지만, 레코드 대여/대출은 아니됩니다..) 원시적인 오프 매장이다 보니 사전 예약이나 온라인 주문, 택배 배송 같은 서비스는 아직 없는데요. 향후 아이템에 따라서는 한정기간 예약(/배송) 주문을 받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찾아 오시는 데에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1. 스마트폰에서 동교동 155-36으로 검색. (네비게이션이나 스마트폰으로 찍어서 오시면 건물뒷편 골목으로 도착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그 골목에 있는 김치찌개집 옆 주차장에 보면 통로가 있는데 그 쪽으로 들어오시면 반대편 골목으로 진입이 가능합니다.)

2. 다음 지도에서 김밥레코즈 검색. 아래 링크 참조하세요. 약도가 자세하게 나와 있어요
http://place.map.daum.net/20688550

3. 그리고 저희가 그린 약도


1) 2호선 홍대입구역 2번 출구로 나오시면 오일뱅크 주유소가 있습니다. 그 옆에 보면 커피프린스가 있는데요 (산울림소극장 쪽 커피프린스와 헛갈리시면 안됩니다.) 바로 (커피 프린스를 정면에서 바라보고) 오른쪽 옆 골목입니다.

2) 2호선 홍대입구역 3번 출구로 나오시면 명문부동산이 보입니다. 거기서 좌회전하면 골목이 두 개 나오는데 왼쪽 골목입니다.

3) 유니클로 매장이 있는 롯데시네마 건물(정확히 건물 이름은 와이즈파크입니다.)을 아신다면 그 건물에서 길을 건너시면 됩니다. 1번에 언급된 커피 프린스가 보일 겁니다. 바로 (커피 프린스를 바라 보고 오른쪽)옆 골목입니다.

*주의) 저기 약도에 나와 있는 까페 꼼마는 2호점입니다. 나 까페 꼼마 어딘지 알아.. 그러시고 서교동(주차장길)으로 가시면 안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